was successfully added to your cart.
Long Term Care

롱텀케어로 당신의 대한 존엄성과 자산을 지키세요.

당신은 당신의 건강에 대한 확신이 있습니까? 통계에 따르면 65세 이후에는 몸에 대한 건강을 잃을 확률이 72%라고 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젊음이라도 질병과 사고에서 자유롭지 못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불이 날 확률

갑자기 어떤 이유이건 집에 불이 날 확률은 약 3% 정도입니다. 홈오너라면 홈오너 보험이 있으실 것입니다.

건강을 잃을 확률

65세 이후에 질병이나 사고등으로 인해 몸이 아파 롱텀케어에 의지해야 되는 확률은 72%입니다. 롱텀케어 보험은 있으신가요?

자동차 사고확률

우리 일상중에서 자동차 사고가 날 확률은 18%라고 합니다. 하지만 우리 모두 자동차 보험이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가는 몸은 재정적 블랙홀이다. 엄청난 양의 돈을 그 속으로 빨아들인다.

리처드 람Richard Lamm, Writer

당신이

아무리 백만불의

자산가라도..

6년이면 모두

사라질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는 2017년 기준 자택에서 받는 홈케어 서비스의 경우 연간 $57,200이며 너싱홈 시설을 사용하는 경우 $116,435가 연간 지출되어야 합니다. 뉴욕이라면 홈케어 서비스의 경우 연간 $51,480이 들며 시설의 경우 $140,416이 매년 필요합니다.

본인의 자산이 100만불이 있다고 해도 캘리포니아의 경우 시설을 사용하면 8년을 버티기 어렵고 뉴욕의 경우 6년이면 모든 자산이 탕진이 됩니다. 홈오너의 경우 메디케이드 서비스를 받으면 사망후, 집을 차압당할 수 있습니다.

왜 롱텀케어가 필요할까요?

“저희는 부모님이 모두 노후에 몸이 안좋으셨어요. 아버님은 치매에 어머니는 예전 사고로 인해 거동이 불편하셔서 휠체어에 계셔야 했습니다. 다행히 젊으실때 롱텀케어 보험에 가입을 해 놓으신것이 있어 간병인이 계속 있었기 때문에 저희들이 큰 고생은 하지 않았어요. 다행이죠.”

사례150대 가장

“저희는 남편이 젊은시절부터 하도 술, 담배를 즐겨해서 미리 종신보험에 롱텀케어를 해놨어요. 아니나 다를까 50대부터 통풍에 당뇨까지 찾아오더니 벌써부터 몸 거동하는걸 불편해 하네요. 나중에 간병할껄 생각하면 눈이 캄캄했는데 그래도 간병인부터 너싱홈비용까지 모두 나온다니 천만다행이에요.”

사례 260대 주부

“나이가 드니 몸이 내 맘대로 되지 않아요. 다른건 몰라도 몸 건강만은 자신했는데 이게 그렇지 않아요. 그래도 아들녀석이 예전에 들어준 보험덕분에 간병인이 매일 집에 찾아와서 도와주니 얼마나 고마운 일인지 몰라요.”

사례 370대 남성

“저희 친정엄마가 돌아가신 할머니때문에 엄청 고생하셨어요. 그걸 본 저는 괜히 할머니를 미워했는데 노인분들 보니 몸 건강하신 분이 사실 많지 않아요. 그래서 늦기전에 양가 부모님 롱텀케어 보험을 가입했어요. 사실 저를 위한 투자에요.”

사례 440대 부부

롱텀케어란 무엇인가요?

롱텀케어 서비스란 장기간 여러종류의 개인 케어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써 ADL[Activities of Daily Living], 즉 삶에 필요한 기본적인 활동인 목욕, 이동, 옷입기,  화장실 사용과 식사등의 서비스를 뜻합니다. 롱텀케어 서비스는 독자적인 생활이 어려울때 가족의 도움을 바라지않고 독립적인 생활을 최대한 할수있도록 도와줍니다.

롱텀케어 서비스는 어디서 진행이 되는건가요?

롱텀케어 서비스는 신청자의 집에서 서비스가 진행이 될수도 있으며 생활이 가능한 시설, 혹은 커뮤니티 시설인 너싱홈이나 호스피스에서도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처음에는 전문적인 치료나 케어가 필요한 시설에 이동하기 전에 집이나 개인시설에서 받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롱텀케어 서비스 비용은 얼마나 드나요?

롱텀케어 서비스는 비용이 굉장히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집에서 사람을 써서 받는 홈케어 서비스의 경우 미 전국 평균 시간당 비용은 $20입니다. 하지만 홈케어 서비스의 경우는 다른 생활에 필요한 일반적인 지출이 또 추가된다는 것을 기억하셔야 합니다. 개인 시설인 Nurshing Home등의 커뮤니티 시설은 프라이빗 룸의 경우 미 전국 평균 가격은 연 $91,250이며 뉴욕의 경우 $140,416, 캘리포니아의 경우 $116,485정도가 들어갑니다.

롱텀케어 서비스는 어떻게 지불이 되어야 하나요?

롱텀케어 서비스는 본인이나 가족이 직접 페이를 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워낙 비용이 비싼 까닭에 매우 제한적인 기간동안만 받으실 가능성이 있습니다. 일부는 건강보험이나 정부보조 프로그램인 메디케어 혹은 메디케이드 서비스에 의지하실 수 있을것으로 생각합니다.

다만 일반적인 건강보험 플랜으로는 롱텀케어 서비스를 받을수 없으며 메디케어는 재활플랜이나 전문가케어 플랜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에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메디케이드의 경우 극빈자만 가능한 플랜이므로 자산과 수익이 없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또한 메디케이드는 집이 있는 홈오너가 사용할 경우 사망 후, 생전에 사용한 롱텀케어 비용을 계산하여 집에 Lien을 걸어 차압당할 수 있습니다.

롱텀케어 보험을 고려해 봐야 할까요?

롱텀케어 보험은 케어비용을 커버할 수 있는 옵션의 하나로 고려해 보실 수 있습니다. 롱텀케어는 가족이나 배우자로부터 서비스를 받으실수도 있겠지만 가족의 고통을 생각했을때 본인이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원하시는대로 받으실 수 있도록 하는 개인 롱텀케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하는 보험입니다.

기본적인 개인 롱텀케어 보험외에도 롱텀케어가 포함된 종합보험의 경우 보험자의 집이나 재산, 은퇴자금과 상속플랜도 함께 보호할 수 있는 보험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Value of LTC Insurance

누구나 피할수 없는 3가지 위험요소중 본인을 포함해 가족에게 가장 고통스러운 것이 사고나 질병으로 인한 간병일 것입니다. 롱텀케어 보험은 당사자의 존엄성과 자산을 지키고 가족이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Who Needs Long Term Care

메디케이드를 기대할 수 없는 중산층, 즉 집과 은퇴플랜으로 모아둔 자산이 있는 분이라면 고려해보셔야 합니다.

Long Term Care Insurance We Offer

롱텀케어 보험은 일반적인 보험외에도 한번 페이에 비용을 다시 보존하고 사망보상금을 지급하는 보험, 그리고 홀라이프 종신보험에 추가되는 플랜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Be Confident And Contact Us

확신을 가지세요. 지금 연락하셔서 우리가 귀하를 위해 무엇을 해드릴수 있는지 문의하세요.

Learn More
admin

Author admin

More posts by admin

Leave a Reply